블서치 IP추적 [호신용품 추천] 호신용 스프레이 사용법 / 호신용 스프레이 best 3
본문 바로가기
알면 돈이되는 생활정보/생활의지혜

[호신용품 추천] 호신용 스프레이 사용법 / 호신용 스프레이 best 3

by 정보의여왕 2023. 8. 5.

신림역 칼부림 사건이 발생한 지 얼마 지나지 않아 서현역에서도 흉기난동사건이 발생했습니다. 비슷한 범죄 예고가 잇따르는 가운데 일상에서의 안전이 위협받고 있습니다. 신변의 위험으로부터 자신의 몸을 지켜야 한다는 생각이 드는 요즘입니다.

 

 

 

 오늘은 호신용 스프레이 사용법과 함께 성능 좋고, 휴대하기 간편한 호신용 스프레이 제품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 호신용 스프레이 사용법

호신용 스프레이를 사용하실 때 꼭 주의해야 할 점이 있는데요. 호신용 스프레이를 사용하실 때는 공기를 미리 빼두어야 하는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막상 위급한 순간에 제대로 사용할 수가 없습니다. 

 

호신용 스프레이를 구입하시면 스프레이를 수직으로 세우고, 2~3번 정도 펌프를 눌러 스프레이 속의 공기를 빼주세요. 그래야지만 스프레이가 밖으로 분사됩니다.  스프레이를 구입하고 그대로 두는 경우가 많은데 혹시라도 써야 하는 상황을 대비해 미리 펌프를 눌러 놓아주세요!

 

호신용 스프레이를 사용할 때는 사거리가 중요합니다. 1m 이내에서 얼굴 부위를 향해 뿌리는 것이 포인트입니다. 

상대방과 거리가 가까울수록 명중률이 높아지기 때문에 가까이에서 사용하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2. 호신용 스프레이 제품 best 3 추천

호신용 스프레이 제품을 고르실 때는 휴대성과 분사거리, 분사 횟수, 성능 등을 우선으로 고려하셔야 합니다. 또한 호신용 스프레이 제품은 유통기한이 있기 때문에 유통기한을 확인하시고 구입해 주세요.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호신용 스프레이 제품 3가지를 소개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1. 세이프가드 여성 호신용 스프레이

 

세이프가드_여성호신용스프레이_사진
세이프가드_여성호신용스프레이

 

첫 번째로 추천드릴 호신용 스프레이는 세이프가드 여성 호신용 스프레이입니다. 립스틱 사이즈로 휴대가 간편하고, 캡사이신과 겨자추출물이 들어간 제품입니다.

 

용액표시창으로 용액이 얼마 남았는지 확인이 가능하며 분사 방향에 큐빅이 달려있어 어둠 속에서도 분사하기 쉽게 만들어졌습니다.

 

유통기한은 3년이며 구입일로부터 1년간 무상 a/s가 가능한 제품입니다. 가격은 2만원으로 가성비 좋은 호신용 스프레이를 찾으신다면 추천드립니다.

 

 

☞제품 구경하러 가기☜

 

 

 

 

2. 아이월드세이프텍 퀸 호신용 스프레이

 

아이월드세이프텍_퀸호신용스프레이_사진
아이월드세이프텍_퀸호신용스프레이

 

두 번째로 추천드릴 호신용 스프레이는 아이월드세이프텍 퀸 호신용 스프레이입니다.

최대 분사거리는 5m이고, 분사 횟수는 35회입니다. 독일제 최고급 식물성 최루원액을 사용하였고, 안전핀이 달려있어 안전하게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유통기한은 따로 표시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따로 확인이 필요합니다.  성능 좋고, 안전한 스프레이를 찾으신다면 이 제품을 추천드립니다. 가격은 24300원입니다. 

 

 

☞제품 구경하러 가기☜

 

 

 

3. 세이프티랩 세이브미 호신용 스프레이

 

세이프티랩_세이브미_ 호신스프레이_사진
세이프티랩_세이브미_ 호신스프레이

 

세 번째로 추천드릴 호신용 스프레이는 세이프티랩 세이브미 호신용 스프레이입니다.

최대 분사거리는 5m이고, 분사 횟수는 200회이며 최대 5년 동안 사용가능한 제품입니다.

 

오발 방지를 위한 분사캡이 있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누액 테스트를 거쳐 제품이 샐 염려가 없습니다.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는 대용량 호신용 스프레이 제품을 찾으신다면 추천드립니다. 가격은 29,800원입니다.

 

☞제품 구경하러 가기☜

 

 

 

 

지금까지 호신용 스프레이 사용법과 호신용 스프레이 제품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위험한 상황이 없으면 좋겠지만 혹시라도 생긴다면 호신용품을 제대로 사용해 스스로를 지켜야겠습니다. 

 

댓글